윤종신, 오늘(27일) ‘월간 윤종신’ 6월호 ‘Give Me Summer’ 발매...아련하고 흐릿한 여름 담아냈다!

노익희 기자 | 기사입력 2024/06/27 [13:37]

윤종신, 오늘(27일) ‘월간 윤종신’ 6월호 ‘Give Me Summer’ 발매...아련하고 흐릿한 여름 담아냈다!

노익희 기자 | 입력 : 2024/06/27 [13:37]

 

[한국가요뉴스= 노익희 기자] 가수 윤종신이 월간 음악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6월호로 아련한 여름을 그려낸다.

 

윤종신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월간 윤종신’ 6월호 ‘Give Me Summer’를 선보인다.

 

‘Give Me Summer’는 되돌아갈 수 없는 여름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심상을 표현한 곡이다. 윤종신은 현재형 속에서 감각되는 여름이 아닌 과거형 속에서 회상되는 여름, 선명하고 쨍하게 그려지는 여름이 아닌 꿈결처럼 아릿하고 흐릿하게 뭉개지는 여름 이미지를 발굴하고 구체화했다.

 

누구보다 여름 노래 같은 여름 노래를 사랑해 오고, 많이 만들어왔던 윤종신이지만, 2023년 월간 윤종신 7월호 ‘모래’를 시작으로 그의 여름 노래는 분위기의 변화를 꾀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그달 그달 자신에게 찾아온 생각과 기분을 ‘월기’처럼 기록하겠다’는 [월간 윤종신] 프로젝트의 취지에 더욱 충실한 작품을 탄생시키고 있음을 예측할 수 있어, 윤종신의 감성으로 완성할 새로운 여름 노래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윤종신은 “여름 노래는 일부러 더 밝고 신나게 만들곤 한다. 날씨가 너무 덥고 힘드니까 지쳐있는 사람을 위로하고 업시키려는 의도인데, 어떤 사람에게는 유독 신남을 강요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다”라며, “같은 공간 같은 시간에 있어도 우리의 마음에서 펼쳐지는 여름의 풍경이 다르듯, ‘석양이 내려앉는 여름, 차분하게 생각하는 여름’이 나의 계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이 노래에 귀 기울여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올해는 그늘에서 바라보는 여름 노래를 예고했다.

 

한편, ‘월간 윤종신’ 6월호 ‘Give Me Summer’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월간 윤종신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


Notice: Undefined variable: tag_keyword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news_skin/koreamusicnews_com/main/newnews/news_read_list.php on line 14

Warning: count(): Parameter must be an array or an object that implements Countable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news_skin/koreamusicnews_com/main/newnews/news_read_list.php on line 14
관련기사목록

Notice: Undefined variable: o_uid_arr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news_skin/koreamusicnews_com/main/newnews/news_read_list.php on line 56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