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홍진경, 과거 런웨이 모델 시절 공개 ‘카리스마 폭발’

한국가요뉴스 | 기사입력 2018/10/23 [09:28]

‘볼빨간 당신’ 홍진경, 과거 런웨이 모델 시절 공개 ‘카리스마 폭발’

한국가요뉴스 | 입력 : 2018/10/23 [09:28]



[한국가요뉴스 노익희 기자] ‘볼빨간 당신’ 홍진경의 과거가 공개된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이 세상 모든 부모-자식들의 공감을 유발하며 ‘의미 있는 착한 예능’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여기에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으로 이어지는 재치만점-케미만점 MC 삼남매의 활약은 유쾌한 웃음까지 선사한다는 반응. 예능대세다운 이영자의 존재감, 홍진경의 대체불가 예능감, 오상진의 매끄러운 진행이 완벽 조화를 이룬다는 것이다.

 

오늘(23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도 이 같은 MC 삼남매의 거침 없는 웃음이 아낌없이 발휘될 예정이다. 특히 그 동안 이영자의 다양한 폭로로 큰 웃음을 안겨줬던 홍진경의 웃지 못할 과거가 또 한 번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김민준의 72세 초특급 동안 부모님은 일일 시니어 모델 클래스에 참여했다. 꿈은 꿨지만 직접 부딪힌 적 없었던 부모님이 김민준의 손에 이끌려 직접 시니어 모델 도전을 시작한 것이다. 이에 김민준 부모님은 모델들의 런웨이 워킹부터 표현력 등 다양한 수업을 듣게 됐다.

 

무엇보다 워킹이 중요한 시니어 모델. 모델 선생님은 김민준 부모님에게 11자 워킹을 설명했다. 이 과정에서 과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슈퍼모델이었던 홍진경의 런웨이 영상이 자료화면으로 깜짝 공개된 것. 세기말을 떠올리게 하는 번쩍이는 메이크업과 부스스한 헤어스타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런웨이 무대를 장악한 과거 홍진경의 시크한 카리스마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

 

느닷없이 공개된 과거 영상에 홍진경은 “정말 나빴다. 저 영상을 언제 또..”라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그러나 스튜디오 식구들의 뜨거운 박수는 좀처럼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과연 대한민국 패션쇼 런웨이를 주름잡던 홍진경의 과거는 어떤 모습일까. MC 홍진경의 과거 공개와 망설임 없는 예능감은 어떤 웃음을 선사할까. 이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볼빨간 당신’은 오늘(23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볼빨간 당신’>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예술 많이 본 기사